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링크의 경제학>


이 책은'링크'로 연결된 네트워크 세상을 통해서 실현되고 있는
1,000만 명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1명의 힘에 주목하고
이같은 사실이 광고와 마케팅 등 여론에 영향을 받는
비즈니스 지형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또한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과 특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마케팅·PR 등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변화를 통찰함으로써 마케터들이 이에 동참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명쾌한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웹 2.0 경제학>


웹 2.0은 기존의 모든 산업의 근간을 뒤흔들며 신문 2.0, 방송 2.0, 책 2.0 등
모든 것에 2.0을 붙여 가며 그 대상을 변화시키는 대변혁을 일으키고 있다.
현실의 기업들은 웹 2.0이라는 새로운 문명을 어떻게 받아들이는가에 따라
변화하고 발전하거나, 시대의 뒤꼍으로 사라지거나 할 것이다. 이 책은 웹 2.0이
불러온 변화와 그로 인해 변화하는 사람들, 기업들, 세계에 대한 이야기이다.




<블로그 세상을 바꾸다 : 나와 회사를 변화시키는 블로그 마케팅 노하우>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업 블로그의 운영자인 로버트 스코블과
베테랑 컨설턴트인 셸 이스라엘은 블로깅이 기업 경영의 얼굴을 이미 바꾸고
있다고 진단한다. 그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사내 블로거들이 어떻게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우호적으로 바꾸었는가를 보여준다.
또한 이 두 전문가는 다양한 회사의 다양한 직급의 사람들이 참여한
수많은 인터뷰를 통하여 블로그가 어떻게 기업 이미지를 개선하고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아 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새롭고 다양한 생각을
이끌어내 제대로 블로깅하는 법을 알려준다.



<한국형 블로그 마케팅 : 세이하쿠의 한국형 블로그 마케팅 실전 전략과 파워인터뷰>


블로그 마케팅에 관련된 수많은 책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번역서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외국과 한국의 블로그 환경에는 엄연한
차이가 존재한다. 우리에게는 우리 현실과 상황에 맞는 마케팅이 필요하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한국형 블로그 마케팅을 한국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는 점이다. 단순한 외국 사례의 나열이 아닌 진정한
한국적 블로그 마케팅이 필요한 시점에서 독자들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할 것이다.
책은 웹 2.0 시대의 가장 의미 있는 움직임 중의 하나인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 방법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전략, 방식 등을 자세하게 알려준다.




<1인 미디어의 힘 : 빌 게이츠와 IT전문가들이 예측하는 넥스트 미디어>


이 책은 IT업계의 대표 아이콘으로 미래를 전망해 온 마이크로 소프트
전 회장 빌 게이츠의 혜안을 담고 있다. 또한 야후 미디어 부문 대표
스콧 무어, 오렌지 프랑스의 전 CEO 장 노엘 트롱 등의 미디어 업계의
선두주자들의 전망을 통해 미래를 예측하고 있다.
이들이 대표로 있는 각 기업들이 현재의 위치에 서기까지의 과정과
미래의 전략을 분석을 담고 있어, 독자들에게 앞으로 미디어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줄 것이다.




<트위터, 140문자가 세상을 바꾼다>


일본 최고의 파워 블로거, 그러나 이제는 트위터에 매력을 느끼고
푹 빠져버린 트위터리안 코구레 마사토와 이시타니 마사키가 함께 집필한
'트위터, 140문자가 세상을 바꾼다'는 새로운 혁명 '트위터'를 120배 즐기는 법,
앞서가는 기업과 회사 및 개인까지 벌써 뛰어든 트위터의 미래와
나아갈 방향을 한눈에 꿰뚫어보며, 아직 트위터를 접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금세 그 매력을 느끼고 곧 빠져들게 만드는 이유와 실체를 자신들의 경험과
실례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한다.




<ONLINE MARKETING SUPERSTARs - 황금을 건지는 웹마케팅 대박공식>


온라인 상거래 업계의 치열한 경쟁 구도 속에서 성취하고, 지키고, 경쟁하기 위해서는
관련 지식의 습득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발판이라 할 수 있다.
'ONLINE MARKETING SUPERSTARs'에는 독자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바로 이러한 지식이 담겨 있다. 차근차근 읽어 나가다 보면
온라인 마케팅 슈퍼스타들의 성공 비결을 알게 될 것이고,
나아가서 어떻게 하면 독자들도 성공할 수 있는가에 대해 감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절대로 남이 이미 이룬 일이라며 경시해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이 알아낸 사실을
스스로 알아내려고 애쓸 필요는 없다는 얘기다. 오늘날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서,
그럴 시간이 없다. 기회는 순식간에 지나가 버리기 때문이다.
그들이 걸어온 길을 따라가 보되, 더욱 발전시켜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그것이 이 책을 읽는 가장 효율적이고 즐거운 방법일 것이다.

신고
Posted by 뷰티쉐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21-805]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5 서강대학교 떼이야르관 410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04507 | 전화 : 02-518-0250 | 팩스 : 02-518-0259
대표이사 송정훈 / 사업자등록번호 211-88-04507
Copyright (C) 2012 주식회사 애드소앤 All Rights Reserved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