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애드소앤 소셜미디어 운영대행 서비스

 

 

 

 

 

Why? ! 소셜미디어가 필요한가?

 

 

소비자의 행동이 달라졌다?!

 

Before

After

인지 > 기대형성 > 구매

인지 > 기대형성 >   검색 + 추천   > 구매

 

 

 

네트워크로 연결된 개인화된 매체들이 소비자들의 정보 공유를 보다 쉽게 해주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다른 소비자들의 반응이나 의견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현재 빠르게 확장되고 있으며 변화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소셜미디어는 기존 미디어보다 쉽고 저렴하게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 기업이 되기 위해선 소비자와 소통의 매개체로 소셜미디어를 이용해야 합니다.

 

 

 

 

 

 

너무나도 필요하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하나?  or 현재 소셜미디어 운영을 하고 있지만 잘 되지 않는다.

 

 

 

 

 

마케팅을 아는 소셜미디어 전문기업 애드소앤

효율적인 매체 운영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애드소앤 소셜미디어 운영은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새로운 바이럴입니다!

 

핵심은 바로 대화! 커뮤니케이션!!!

 

 

 

인위적 바이럴 메시지 Push로 인해 메시지 전파의 자발성 부재

바이럴 메시지의 인위성 노출로 메시지의 신뢰도 저하

핵심 고객 발굴 및 구전 Pool로의 양성 정책 부재

 

ð  해당 기업/제품 마케팅 활동에 대한 지원 거점으로 활용

 

 

 

 

애드소앤 운영 대행 서비스 이렇게 다릅니다!

 

 

 

Blog

 

1.     기업/브랜드에 대한 정보 거점으로 블로그 구축

-       정보 혜택 중심의 블로그 운영 (타겟 소비자에게 필요한 정보 주제 선정 및 콘텐츠화)

-       기업 홈페이지를 대체할 수 있는 블로그형 홈페이지서비스도 가능 >>바로가기

 

2.     블로그 정체성 확립을 통해 자발적인 구독자층 확보

-       스토리텔링을 전제로 한 정보적 연관성이 있는 콘텐츠 제작 (지속적인 방문 유도)

-       기업/제품에 최적화된 관리자 캐릭터 구축 및 메시지 T&M 설정

 

3.     검색 노출 극대화를 위한 포스팅/태깅

-       무작위 노출이 아닌 자체 분석 데이터를 근거로 한 핵심 키워드 노출

 

4.     기업/ 제품 관련 핵심 고객 군 탐색 및 커뮤니케이션 작업

-       관련 포스트에 대한 스크랩 + 댓글 + 트랙백

-       블로그를 근거지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5.     블로그 트래픽 최대화를 위한 RSS등록

-       넓은 검색 커버리지를 위해 검색엔진 및 메타블로그 등록

-       원하는 기업의 서비스 이용 정보에 대한 정보 검색 유출

 

6.     정기 보고서를 통한 마케팅 효과 분석 서비스 제공

-       블로그 및 포스트별 결과 리포팅 작업을 통한 향후 운영 개선안 도출

 

 

 

 

Cafe

 

 

브랜드 카페란?

기업/제품 브랜드에 관한 카페를 구축/운영하면서,

이벤트를 통해 핵심 고객층을 참여시키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함으로써, 고객 로열티를 상승시킴

 

 

 

1.     기업/ 제품 브랜드 카페 운영으로 핵심 고객 확보 및 유지

-       고객과의 유대관계 형성으로 충성고객 모집 가능

-       잠재고객의 참여도 상승

-       고객 의견을 빠르게 피드백 가능

 

2.     저 비용으로 지속적인 활용 가능

-       다른 채널로 이동이 쉬운 하이퍼링크 삽입 가능

-       자발적인 구전 활동 (체험단) 진행

 

3.     커뮤니케이션 및 이벤트 진행

-       기업의 효과적인 프로모션 채널로 가능

-       장기 운영 정잭 및 정보성 콘텐츠 구축 필요

 

4.     정기 보고서를 통한 마케팅 효과 분석 서비스 제공

-       회원 및 포스트별 결과 리포팅 작업을 통한 향후 운영 개선안 도출

 

 

 

 

 

Facebook / Twitter

 

 

페이스북 / 트위터 운영의 장점

1. 타겟 고객층과의 연결이 쉽고 정보의 확산이 빠르다.

2. 실시간 소통에 따른 정확한 타겟 분석과 빠른 피드백 가능

3. 쌍방간 친구 수락의 방식으로 다양한 인맥형성에 따른 확산 용이

4.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 파악 가능

5. 기업 프로모션 및 다양한 이벤트 운영으로 마케팅 효과 극대화

 

 

1.     안정적인 운영 관리

-       집단 대상의 홍보 및 자발적 바이럴 그룹 구축

-       지속적인 메시징 및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       파워 블로그 및 페이스북 / 트위터 보유 DB를 통한 홍보

 

2.     이벤트 기획 및 제작

-       기업 성격과 프로모션에 맞는 이벤트 제안

-       보다 효과적인 소셜 앱 개발 및 기능 구현

-       다른 매체(블로그 / 페이스북 / 트위터)와의 공동 진행 가능

 

3.     정기 보고서를 통한 마케팅 효과 분석 서비스 제공

-       좋아요(이야기하는사람) or 팔로워(RT) 결과 리포팅 작업을 통한 향후 운영 개선안 도출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뷰티쉐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21-805]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5 서강대학교 떼이야르관 410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04507 | 전화 : 02-518-0250 | 팩스 : 02-518-0259
대표이사 송정훈 / 사업자등록번호 211-88-04507
Copyright (C) 2012 주식회사 애드소앤 All Rights Reserved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길